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승헌♥한혜진, 깜짝 소개팅 제안 "결혼 생각은 어릴 때부터 있었다" 화제

by Power platform 2024. 5. 31.
반응형

배우 송승헌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중학교 시절부터 강수지와 결혼을 꿈꿔왔다는 사실을 고백하며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절친 이시언은 모델 한혜진과의 깜짝 소개팅을 제안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송승헌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과 첫사랑에 대한 에피소드도 공개했습니다.

송승헌의 강수지 팬심 고백

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송승헌은 중학교 시절부터 가수 강수지와 결혼하는 것이 꿈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송승헌은 "중학교 입학 당시 장래희망을 물어보는 질문에 '강수지와 결혼하는 것'이라고 대답했다"며 강수지에 대한 깊은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첫 콘서트 경험도 강수지의 콘서트였고, 뒷좌석에서 찍은 흐릿한 사진을 보며 기뻐했다고 전했습니다.

송승헌 강수지
송승헌 강수지

이시언의 깜짝 소개팅 제안

방송 중 이시언은 절친 송승헌과 모델 한혜진의 소개팅을 제안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시언은 한혜진의 어머니로부터 좋은 사람을 소개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며, 송승헌을 소개팅 상대로 지목했습니다. 이시언은 "한혜진의 어머니가 좋은 사람을 소개해달라고 부탁하셨다. 송승헌이 떠올랐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송승헌은 당황하면서도 "영광이다"라고 답했습니다.

게스트 발언 내용
송승헌 "결혼 생각은 어릴 때부터 있었다."
이시언 "한혜진의 어머니가 좋은 사람을 소개해달라고 부탁했다."
장도연 "가볍게 밥이라도 드셔라."

송승헌의 연애 스타일

송승헌은 방송에서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는 "첫사랑을 만났을 때 번개를 맞은 듯한 운명을 느꼈다"며, 첫사랑에게 고백하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고 전했습니다. 송승헌은 이후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분명하게 표현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누군가에게 빠지면 좋아한다고 분명하게 표현한다. 후회하기 싫다"며 솔직한 연애관을 드러냈습니다.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

올해로 47세가 된 송승헌은 결혼에 대한 질문에 대해 "어릴 때부터 결혼 생각이 있었다. 지인들이 부부동반으로 아이들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부러웠다"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그는 결혼과 가족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결론

송승헌의 강수지에 대한 팬심 고백과 이시언의 한혜진과의 깜짝 소개팅 제안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송승헌의 솔직한 연애 스타일과 결혼에 대한 생각도 함께 공개되며, 그의 인간적인 면모가 더욱 부각되었습니다. 앞으로 송승헌과 한혜진의 인연이 어떻게 될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참고 링크: MBC 라디오스타

키워드 태그

#송승헌 #한혜진 #강수지 #라디오스타 #소개팅 #연애스타일 #결혼생각 #이시언 #MBC #예능프로그램 #라스

반응형